탑건이 연일 화제이다. 꾸준한 관리를 자랑하는 톰크루즈에 대한 관심이 다시 몰리고 있고 이에 따라 그의 전처인 케이티홈즈와 수리크루즈에 대한 관심도 다시 올라오고 있다.
케이티홈즈 수리크루즈와 아빠를 만나지 못하게 하는 이유는?
한국에선 톰크루즈의 딸과 귀여운 외모로 주목을 받았던 수리 크루즈 지금도 올바르게 잘 컸다는 말이 나올만큼 예쁘게 성장하였다.
1. 케이티홈즈와 이혼
니콜키드만과 톰크루즈의 자식들은 어떻게 생겼을까?(보기)
케이티홈즈와 톰크루즈는 10살 이상 차이나는 부부였다. 하지만 꾸준히 관리 잘하고 톱스타 반열에서 빠지지 않았던 톰크루즈였기 때문에 행복한 결혼생활은 문제가 없어 보였다.
그들의 관계를 갈라 놓은 것은 톰크루즈의 종교활동이었다. 답지 않게 종교활동에 빠진 톰크루즈는 그의 가족들에게도 이와 같은 사실을 알렸을테고 이에 따라 케이티홈즈는 적잖이 부담을 느꼈을 것이다.
더군다나 그녀의 딸인 수리크루즈도 가족이란 이유 아래 종교에 영향력 아래 있었으니 엄마로써 어찌보면 이혼은 피할 수 없는 선택지였을 것이다.
2. 수리크루즈와 몇년째 만나지 못하고 있는 이유
톰크루즈가 믿는 종교인 사이언톨로지교 계열 학교로 수리크루즈를 보내려고 했었고, 이를 이유로 몇년째 수리 크루즈를 보지 못하고 있다.
종교가 아무리 개인에 삶에서 중요할 수도 있다고 하지만 가족간에 얼굴도 보지 못할 정도로 신앙심이 깊다는 것은 조금 의외다.
가족애가 깊을 것 같아 보이는 톰크루즈의 외면과 사뭇 다른 모습이지 않을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