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욕, 한국인이 즐겨가는 해외여행 관광지인 싱가포르. 싱가포르는 우리나라와 다르게 다양한 문화가 많다. 하지만 우리나라에선 쉽게 할 수 있는 제스춰라도 싱가포르에선 욕이 될 수도 있다. 싱가포르욕은 어떤게 있을까?
싱가포르욕 무엇이 있을까? 총 맞는 싱가포르에서 하면 안되는 행동
싱가포르 평균월급은 세계 10위권 안으로 엄청 높다. 치안이 좋다고 하더라도 혹시 모를 시비가 걸릴 수 있으므로 조심 또 조심해야 한다.
1. 싱가포르욕
싱가포르에서 절대 하면 안되는 행동은?(확인)
싱가포르는 4개국어가 공용어이다. 하지만, 싱가포르는 영어를 1 공용어로 했다. 즉, 영어로 욕을 하면 된다. 영어로 심한 것을 꼽아보자면 아래와 같다. 싱가포르욕 원문어 표기는 굳이 필요 없으므로 생략.
- 퍽유 x발
- 선오브비치 x새끼
만약 해외여행을 하면서 싱가포르 사람이 위와 같이 시비를 건다면 미안하다고 말하고 도망치던가, 웃으면서 잘 해결하던가 하는게 상책이다.
2. 싱가포르 미안합니다는?
싱가포르 일반 서민 한달 월급은?(확인)
싱가포르는 영어가 제 1공용어이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쓰이는 영어 I am sorry로 미안하단 표현을 하면 된다.
평균월급이 엄청 높은 싱가포르에 부동산 가격은 한국에 비해도 엄청 비싸다. 한국인들이 많이 가는 마리나베이샌즈 호텔도 1박 가격이 엄청난 것을 감안하면 아파트 가격도 비슷하다.
3. 싱가포르 사람들 한달 평균월급은?
싱가포르 의사 한달월급은 얼마일까?(확인)
싱가포르에서 돈 많다고 있는척 하면 안된다. 싱가포르 서민 일반적 한달 월급은 약 800만원이다. 왜 이렇게 높을까 생각할 수 있다. 하지만, 의사 등에 전문직은 입이 떡 벌어지는 고소득으로 더 훨씬 높은 수입을 번다.
4. 싱가포르 비가 많이 오는 시즌은?
싱가포르 장마가 오는 우기철 시즌은?(확인)
동남아 국가들은 우기철에 가면 모기 때문에 밤잠을 설칠 수 있다. 모기약은 필수. 더군다나 우기철에 간다면 해외여행이 아닌 모기여행이 될 수도 있다. 때문에, 싱가포르 해외여행시, 우기철을 잘 숙지하고 가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