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헨티나1인당gdp. 해외여행 관광지로 나름 인기인 아르헨티나. 아르헨티나에 1인당 gdp는 얼마일까? 현재 아르헨티나 평균월급과 의사연봉도 알아본다.
아르헨티나 1인당 gdp는 얼마일까? 아르헨티나 의사 1달 월급은?
아르헨티나1인당 gdp는 한국과 비교해서 상대적으로 적다,
1. 아르헨티나 1인당 gdp
아르헨티나는 관광업 회복과 내수경기 호조로 자국 경제를 발전 시키고 있는 중이다. 국가총생산 gdp도 이에 따라 회복하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아르헨티나 1인당 gdp는 10,636달러이다. 1년에 1인당 gdp를 한화로 1400만원을 생산한다고 보면 되겠다. 아르헨티나의 경제 구조는 농업이 가장 높고 이후 서비스업이 나머지를 채우고 있다.
상대적으로 적인 1인당 gdp만큼이나 아르헨티나에선 전문직인 의사의 급여도 엄청 낮다. 아르헨티나 의사 1달 월급을 보면 깜짝 놀랄정도다.
2. 아르헨티나 결혼 연령
아르헨티나 아파트 얼마일까? (보기)
아르헨티나 결혼연령은 현대사회로 접어듬에 따라 조금씩 늦어지는 경향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그래도 한국 결혼연령에 비해 빠르다.
남성의 경우 28세이고 여성의 경우 26세로 집계되고 있다. 아르헨티나 아파트 가격은 한국보단 훨씬 싸지만 아르헨티나 국민에겐 부담스러운 가격을 형성하고 있다.
3. 아르헨티나평균월급
아르헨티나 비행기 값은?(확인)
현대화 되고 있는 아르헨티나이지만, 평균월급은 한국에 비해선 모자르다. 아르헨티나 평균월급은 90만원이다.
평균월급의 차이 만큼이나 물가도 싸다. 이 때문에 최근 한국 사람들이 아르헨티나으로 해외여행을 많이 간다.
4. 아르헨티나여행 우기철
아르헨티나여행경비는?(확인)
아르헨티나 해외여행에서 비가 주구장창 오는 우기철은 10월부터 3월까지이다. 이 때만 피해서 간다면 쾌적한 아르헨티나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경비 또한 싸기 때문에 부담 없이 먹거리나 즐길거리를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