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가리아1인당gdp. 해외여행 관광지로 나름 인기인 불가리아. 불가리아에 1인당 gdp는 얼마일까? 현재 불가리아 평균월급과 의사연봉도 알아본다.
불가리아 1인당 gdp는 얼마일까? 불가리아 의사 1달 월급은?
불가리아1인당 gdp는 한국과 비교해서 상대적으로 적다,
1. 불가리아 1인당 gdp
불가리아 의사 1달 월급은?(확인)
불가리아는 관광업 회복과 내수경기 호조로 자국 경제를 발전 시키고 있는 중이다. 국가총생산 gdp도 이에 따라 회복하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불가리아 1인당 gdp는 12,200달러이다. 1년에 1인당 gdp를 한화로 1,600만원을 생산한다고 보면 되겠다. 불가리아의 경제 산업구조는 4차 서비스 산업이 가장 높고 이후 농업이 나머지를 채우고 있다.
상대적으로 적은 1인당 gdp만큼이나 불가리아에선 전문직인 의사의 급여도 엄청 낮다. 불가리아 의사 1달 월급을 보면 깜짝 놀랄정도다.
2. 불가리아 결혼 연령
불가리아 아파트는 얼마일까? (보기)
불가리아 결혼연령은 현대사회로 접어듬에 따라 조금씩 늦어지는 경향을 보이고 있다. 의외로 한국보다 더 높은 초혼연령을 형성하고 있다.
남성의 경우 30세이고 여성의 경우 27세로 집계되고 있다. 불가리아 아파트 가격은 한국보단 훨씬 싸지만 불가리아 국민에겐 부담스러운 가격을 형성하고 있다.
3. 불가리아평균월급
불가리아 1시간 최저임금은?(확인)
현대화 되고 있는 불가리아이지만, 평균월급은 한국에 비해선 모자르다. 불가리아 평균월급은 130만원이다. 현재 시간당 불가리아 최저임금은 한국이었다면 버티지 못할 수준이다.
평균월급의 차이 만큼이나 물가도 싸다. 이 때문에 최근 한국 사람들이 불가리아으로 해외여행을 많이 간다.
4. 불가리아 평균키
현재 한국 평균키는?(확인)
불가리아 평균키는 175cm이다. 한국도 아시아 국가 중에선 1, 2위를 다툴 정도로 전세계 평균치 보단 크다.
하지만, 네덜란드 등 유럽 몇몇 국가들의 평균키를 보면 정말 크다는게 수치로 딱 보여진다.
5. 불가리아에서 절대하면 안되는 행동은?
불가리아 위험한 행동은?(확인)
한국에서는 의미 없는 손모양이나 제스춰였더라도 다른 나라에선 욕이 되는 경우가 있다. 예를 들어 브라질에서 손모양 오케이는 가장 심한 욕 중에 하나이다.
그렇기 때문에 불가리아 여행에서도 하면 으외로 총 맞을 수도 있는 행동이 있다. 여행 가기 전 미리 알아둔다면 도움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