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태국욕 무엇이 있을까? 총 맞는 태국에서 하면 안되는 행동


태국욕, 한국인이 즐겨가는 해외여행 관광지인 태국. 태국은 우리나라와 다르게 다양한 문화가 많다. 하지만, 우리나라에선 쉽게 할 수 있는 제스춰라도 태국에선 욕이 될 수도 있다. 태국욕은 어떤게 있을까?

 

태국욕 무엇이 있을까? 총 맞는 태국에서 하면 안되는 행동


태국은 일반적으로 총기소지가 우리나라에 비해 굉장히 자유롭기 때문에 해외여행시 조심 또 조심해야 한다. 

 

태국에서 하면 안되는 행동은?


1. 태국욕은 뭐가 있을까?


태국에서 하면 안되는 표현과 행동은?(확인)

태국욕은 일반적으로 피바 = 바보, 탈릉 = 변태 같은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부터 다양하게 있다. 심한 것을 꼽아보자면 아래와 같다. 원문어 표기는 굳이 필요 없으므로 생략.

- 키콰이 머리에 x만 찬 놈
- 아이뻡 악마 같은 놈
- 아이쌋 짐승 같은 놈

만약 해외여행을 하면서 태국 사람이 위와 같이 시비를 건다면 미안하다고 말하고 도망치던가, 웃으면서 잘 해결하던가 하는게 상책이다.

2. 태국 미안합니다는?


태국 시차 비행시간은?(확인)

태국에서 미안하다는 커 톳 캅을 써 주면서 원만하게 대화를 풀도록 해야겠다. 일반적으로 쓰이는 영어 I am sorry도 만국 공통어로 괜찮다.

3. 태국 사람들 한달 평균월급은?


태국 의사 한달월급은 얼마일까?(확인)

태국에서 돈 많다고 있는척 하면 안된다. 태국 서민 일반적 한달 월급은 약 50만원이다. 하지만, 의사 등에 전문직은 고소득으로 꽤나 높은 수입을 번다.

4. 태국 비가 많이 오는 시즌은?


태국 장마가 오는 우기철 시즌은?(확인)

동남아 국가들은 우기철에 가면 모기 때문에 밤잠을 설칠 수 있다. 모기약은 필수. 더군다나 우기철에 간다면 해외여행이 아닌 모기여행이 될 수도 있다. 때문에, 태국 해외여행시, 우기철을 잘 숙지하고 가야한다.